보도자료

CKL기업지원센터에서 보도자료를 알려드립니다.

알림

보도자료

아이도 어른도 재미있는 가족뮤지컬 풍성
  • 등록일2017.12.22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연말연시

아이도 어른도 재미있는 가족뮤지컬 풍성

연말에는 오페라타 뮤지컬 <판타지아>, 세계적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공연

새해에는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 피타의 퍼즐>, <공룡이 살아있다> 오픈


추운 겨울, 가족나들이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작품들이 관객맞이에 나선다. 12월에는 크리스마스 배경의 오페레타 뮤지컬<판타지아>7년 만에 국내 재연되는 <빌리 엘리어트>, 내년 1월에는 시즌3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 공룡 어드벤처 <공룡이 살아있다>가 어린이 관객은 물론 어른 관객들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무대에 선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역경에 맞서 싸우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다룬 작품이다. 2010년 초연 이후 7년 만에 국내 관객과 다시 만나며, 이번 재연을 위해 다섯 명의 소년들이 2년간의 트레이닝을 받아 한국의 빌리로 새롭게 무대에 선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1128일부터 내년 5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펼쳐진다.


오페라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사라질 위기에 놓인 크리스마스를 되찾는 모험을 그렸다. 모차르트, 푸치니 등의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과 결합한 20인조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연주는 극에 생동감을 더한다.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하는 이 공연은 122일부터 내년 12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관람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찾아올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 피타의 퍼즐>은 시즌3 맞아 이페르 왕자 오드 실종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초연부터 현재까지 총 5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여 작품성과 완성도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캣 조르바 : 피타의 퍼즐>연은 2018112일부터 225일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개기월식의 밤이 찾아오면 박물관의 공룡 화석과 전시물들이 살아난다는 흥미로운 설정이 돋보인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야기를 시각적이고 역동적으로 표현한 이 공연은 어린이 관객은 물론 판타지, 어드벤처 장르를 선호하는 성인 관객의 동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2018127일부터 3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2017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고 2018년의 시작을 열 다양한 장르의 가족뮤지컬들이 높은 퀄리티로 어린이 관객은 물론 어른 관객들까지 맞이할 준비가 한창이다. 그 중에서도 2015년 초연 후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가족뮤지컬 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뮤지컬 <캣 조르바 : 피타의 퍼즐>은 김순택, 임재현, 최미소, 최미용 등 대학로에서 맹활약 중인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2018년 가족뮤지컬의 달라진 판도를 뒤집어 놓을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한편, 본 공연의 제작사인 문화공작소 상상마루는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 콘텐츠 사업화를 위한 사무공간부터 법률/회계/저작권/특허 관련 컨설팅, 투자유치, 해외 진출 등 다양한 지원을 원스톱으로 받고 있다. ()


 

이전글 한콘진, CKL스테이지 문화 창작공연 풍성 2017.12.21
다음글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 초청 특강 웹툰, 이 세계의 비밀 개최 2017.12.26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거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CKL기업지원센터 법적고지
닫기